노바렉스 亞 최대 건기식박람회 사로잡다
노바렉스 亞 최대 건기식박람회 사로잡다
  • 엄경철 기자
  • 승인 2024.06.23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HNC 2024' 참가 초소형 `MiLi' 등 7종 공개 호평

 

중국 상해에서 지난 19일 개막한 아시아 최대 건강기능식품 박람회 `HNC 2024'에서 노바렉스가 혁신적인 R&D 기술력을 선보여 호평을 받았다

이번 박람회에서 노바렉스는 지난해 최초 공개한 초소형 건강기능식품 제형 `MiLi'와 중국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7종 제품을 공개했다.

해외 바이어들의 관심을 모은 것은`MiLi'다. 미리그람(mg)의 주원료를 미리미터(mm) 단위로 소형화한 제형을 의미하는 `MiLi'는 지난해 8월30일부터 9월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CPHI KOREA 2023(세계 제약·바이오·건강기능 산업 전시회)'과 `HI KOREA 2023(건강기능성 원료 및 제품 전시회)에서 노바렉스가 최초 공개한 초소형 건강기능식품 제형이다.

`MiLi'는 기존 정제형보다 크기를 줄이면서 핵심 기능성 원료는 모두 담을 수 있는 기술로, 삼킴 능력이 떨어지는 고령층과 다양한 기능성을 한번에 섭취하길 희망하는 시장의 요구에 따라 2023년 초 개발을 마쳤다. 다양한 제품을 섭취하면서 부형제까지 과다하게 섭취하는 것을 줄여줄 수 있어 시장의 요구도가 높은 시장을 반영했다. 현재 총 34종(정제 31종, 연질 3종) 소재의 제품화가 가능하도록 개발 완료됐다.

/엄경철 선임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