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에 다가가는 `구 - DAY' 인기짱
시민에 다가가는 `구 - DAY' 인기짱
  • 하성진 기자
  • 승인 2016.09.26 2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원구-DAY' 관람객 1500여명 발길 … 경품 풍성

‘2016 청주·KOVO컵 프로배구대회’는 지난해 성황리에 진행됐던 ‘구-DAY’를 26일부터 4일간 다시 진행, 시민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국배구연맹에 따르면 이날 청주시 청원구-DAY가 시작되면서 청원구민 400여명이 대회가 열리는 청주체육관을 찾았다.

이날 관람객만 해도 1500여명으로 집계됐다. 지난주 주중 평균 1300여명의 관람객에 비하면 시민의 관심을 끄는 데 한몫한 셈이다.

특히 한국배구연맹은 이날 남성현 청원구청장의 시구로 경기 시작을 알렸으며 가수 스텔라를 초청해 관람객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이날 경기장을 찾은 김모씨(여·26·청주시 청원구)는 “지난해와 올해도 ‘구-DAY’를 통해 무료로 배구경기를 관람했다. 이후 흥미를 느껴 주말에도 티켓을 구매해 경기장을 다시 찾고 있다”면서 “청주에서는 볼 수 없었던 프로배구경기를 직접 눈앞에서 보니 신기하고 부대행사도 다채로워 즐거웠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에서는 경품도 푸짐하게 준비돼 있다. 주중 경기가 열리는 날에는 입장객을 대상으로 매일 블루투스 이어폰 60개를 증정한다. 유료 입장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LG전자 TV, 냉장고, PC를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도 매일 추첨을 통해 아식스 상품권, 영화예매권, 화장품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해 경기장을 찾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오는 10월 2일에는 배구선수 출신 배우 학진의 시구가 이어지며 대회 마지막 날인 10월 3일에는 ‘우리동네 예체능 배구편’에서 좋은 활약을 보인 배우 오만석이 경기장을 방문하고 같은 날 가수 홍진영의 공연도 예정돼 있다.

남은 ‘구-DAY’일정은 27일 흥덕구-DAY, 오는 29일 서원구-DAY, 30일 상당구-DAY다.

/하성진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