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현 청주 콘서트 팬들에 더 가까이 …
박정현 청주 콘서트 팬들에 더 가까이 …
  • 연지민 기자
  • 승인 2011.10.09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2~23일 예술의 전당
'나가수' 외 또다른 매력 선물

가요계 요정 박정현이 22일과 23일 청주에서 콘서트를 갖는다.

'조금 더 가까이'란 타이틀로 펼쳐질 이번 공연은 '나는 가수다' 무대에서 보여준 박정현의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 '나는 가수다'를 통해 보여줄 수 없었던 박정현만의 라이브 노래를 대중들에게 가까이서 선사한다.

나는 가수다를 통해 '마법의 성', '나가거든', '그것만이 내 세상' 등 기존의 곡들을 자신만의 음색에 맞춰 각색해 감동의 노래를 불러준 박정현은 이번 공연에서도 생생한 라이브 실력으로 가요계 요정의 진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1998년 데뷔 이후 국내 솔로 여가수 중 가장 공연의 기대도와 만족도가 높은 가수로 평가 받고 있는 박정현은 콘서트마다 매진 행렬을 이어왔다.

2년 만에 여는 이번 단독 콘서트 '조금 더 가까이'는 서울공연 당시 예매 시작 1시간여 만에 95%이상의 티켓 예매율을 보였다.

또 최근 티켓링크의 설문 조사결과 MBC '나는 가수다'의 출연가수들 중 가장 공연을 보고 싶은 가수 1위에 오르기도 한 그녀는 서울과 부산 공연에 이어 10월 지방 순회공연에 오르고 있다.

이번 무대는 경력 10년을 훌쩍 넘긴 박정현에게 새로운 전환점이 될 도전이다. 이는 지난해 발매했던 스페셜 앨범을 통해 자신의 예전 노래들을 재해석해 발매한 '스스로에의 도전'을 통해 이미 예견되었다.

박정현의 청주콘서트는 22일 오후 7시, 23일 오후 5시 청주예술의 전당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R석 99000원, S석 88000원.(1544-807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