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적측량 A/S제는 지적측량의 정밀도와 정확성을 높이고 불신·불만족 사항을 해소, 행정의 신뢰성을 확보하는 고객감동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도다.
이에 군은 지적측량 신청인에게 만족도 조사 엽서를 지적측량성과도와 함께 설문조사를 시행하고 불만족으로 회신된 사항은 현지 재확인 측량의 A/S를 제공하거나 측량결과에 대한 충분한 설명 등의 방법으로 고객 만족도를 크게 향상시킨다는 것.
또한 경계복원측량 완료 후 성과표시점이 멸실됐거나 장애물로 인해 성과 표시점을 설치하지 못한 경우, 기타 현지 재확인이 필요한 경우에는 측량 완료일로부터 30일 이내에 다시 현지 측량하는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군 관계자는 "지적측량의 정확성과 측량자의 친절도를 높여 고객의 불만족 사항이 나타나지 않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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