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민체전 준우승 `잘 싸웠다'
도민체전 준우승 `잘 싸웠다'
  • 김영택 기자
  • 승인 2024.07.09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산시 선수단 해단식 … 선수·지도자 등 121개 표창
서산시가 지난 8일 시민체육관에서 충청남도민체육대회 선수단 해단식을 가졌다. /서산시 제공
서산시가 지난 8일 시민체육관에서 충청남도민체육대회 선수단 해단식을 가졌다. /서산시 제공

 

서산시는 지난 6월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개최된 제76회 충남도민체육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선수단 해단식을 가졌다.

지난 8일 서산시민체육관에서 개최된 해단식에는 이완섭 서산시장, 조동식 서산시의회 의장, 성기동 서산교육장, 윤만형 서산시체육회장, 출전 선수와 임원 등 400여 명이 참석했다.

해단식에서는 우수한 성적을 달성한 선수와 지도자, 종목 단체, 우수학교 등에 총 121개의 표창패가 전달됐다.

서산시 선수단은 제76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에서 29개 종목에 702명의 선수단이 출전해 배구·복싱·볼링·체조·태권도·게이트볼·파크골프·육상 등 8개 종목에서 1위를 달성했다.

또한 족구·탁구·테니스·카누 종목에서 2위를, 골프·그라운드골프·배드민턴·보디빌딩·씨름·야구·축구 등 7개 종목에서 3위를 달성했다.

그 결과 시 선수단은 종합성적 3만6100점을 획득해 대회 준우승의 영예를 안았으며 특히 복싱과 태권도는 충남도민체육대회에서 시 최초로 종목우승을 차지했다.

또한 개인 메달을 획득한 학생부 선수도 지난해 46명에서 70명으로 증가해 미래 시 체육 발전의 가능성이 엿보였다.

이완섭 시장은 “최선을 다한 선수들과 지도자, 선수들이 자신의 기량을 맘껏 펼칠 수 있도록 함께 땀 흘리고 지원해 준 각계 분야의 모든 분께 감사하다”며 “2025년 천안에서 열리는 대회도 열심히 준비해 종합우승으로 서산시 위상을 높여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산 김영택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