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를 위해 12일 오전 9시 본부 강당에서 본부직원과 검침회사 직원, 고객센터 상담사 등 고객접점에서 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200여명의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전력서비스 혁신 다짐대회를 갖고, 고객에게 세계 최고 수준의 전력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다짐했다.
한전 충남사업본부는 이날 전력서비스 혁신 다짐대회를 시작으로 다음달 말까지 다양한 고객서비스 프로그램을 추진할 예정이다.
주요 내용은 저소득층에 대한 고효율 조명기기 무상지원과 전기설비 점검, 그리고 고압고객과 업무처리 경험고객에 대한 방문활동, 어린이날을 맞아 소년소녀 가장을 대상으로 한 발전소 견학 등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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