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9천원으로 방송 140시간 본다
월 9천원으로 방송 140시간 본다
  • 한권수 기자
  • 승인 2013.09.22 1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 동영상 전용 요금제 ‘T라이프팩’ 출시
SK텔레콤(대표 하성민)이 월 최대 140시간 동안 동영상 시청이 가능한 동영상 전용 요금제 ‘T라이프팩’을 국내 처음으로 출시했다.

‘T 라이프팩’은 월 9000원에 스포츠 중계 등 동영상 서비스를 1일 2GB씩, 한달 최대 62GB까지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동영상 콘텐츠를 즐겨 이용하는 LTE-A/LTE 이용고객들의 요금 부담을 크게 낮출 전망이다.

SK텔레콤은 LTE동영상 전용 요금제인 ‘T 라이프팩’의 첫번째 상품으로 스포츠 마니아들을 위한 ‘T스포츠팩’을 우선 출시했다.

‘T스포츠팩’은 월 9000원에 T Baseball과 T Basketball, T Golf 등 SK텔레콤 스포츠 애플리케이션의 실시간 Live 방송 및 하이라이트 다시 보기 등 주요 콘텐츠를 일 2GB씩 한달 최대 62GB까지 이용할 수 있다.

데이터를 가장 많이 제공하는 ‘LTE 100’ 요금제의 경우 기본요금 10만원에 데이터 18GB를 제공하는 것과 비교할 때, T 라이프팩의 데이터 제공량은 피격적이며 사실상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다.

다량의 데이터가 필요한 고화질 동영상 콘텐츠에 한해 데이터량을 파격적으로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데이터 과다 소진에 대한 불안을 해소하고, 향후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의 저변을 크게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T 데이터 쿠폰’은 데이터 전용 선불 쿠폰으로 100MB/500MB/1GB/2GB/5GB 총 5가지 종류가 있으며, 3G/LTE/LTE-A고객 모두 이용할 수 있다.

T 데이터 쿠폰의 특징은 매월 사용하고 남은 쿠폰 잔량이 이월돼 등록 후 1년까지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