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수능시험 준비 이상무
2012 수능시험 준비 이상무
  • 한권수 기자
  • 승인 2011.10.31 2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교육청
충남교육청(교육감 김종성)이 오는 10일 치러지는 201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서 수험생들이 편안하게 시험에 응시할 수 있도록 모든 준비를 마쳤다.

시험 당일 먼거리 이동 없이 편하게 시험에 응시하도록 청양을 제외한 모든 지역에 시험장을 설치했으며, 듣기평가의 완벽한 시행을 위해 3차에 걸쳐 방송시설 점검과 개보수를 실시했다.

도내 86개 일반고와 시험장 학교 교장 간담회를 실시해 수능 준비 상황을 점검함은 물론 완벽한 시행을 당부했다.

한국전력공사, 소방안전본부, 전화국 등 유관기관의 협조를 통해 모든 시험장을 대상으로 유사시를 대비한 전기, 통신, 소방시설 점검을 마쳤다.

또 도교육청 간부들이 담당 시험장 학교를 일일이 방문해 수능 최종 준비 상태를 확인, 점검했다.

시험당일 출근 시간 조정, 문답지 안전 수송계획, 기상변화 대응 방안 등을 수립 추진하고 특히 부정행위 방지를 위해 시험장 확대지역에는 감독관을 2명에서 3명으로 증원했다.

수능 부정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충남지방경찰청과 합동으로 '부정행위 방지 공동 T/F팀'을 운영하는 등 부정행위 발생요인을 사전에 철저하게 분석·점검해 수능시험을 완벽하게 시행할 예정이다.

충남에는 7개 시험지구 51개 시험장에서 2만1089명이 시험을 치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