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촌공사 보은지사(지사장 박재성)는 17일 지사 대회의실에서 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 마인드 함양을 위한 고객만족(CS) 경영교육을 가졌다.이날 KT충청권고객센터 정혜경씨가 강사로 초빙돼 고객응대, 전화응대 등 커뮤니케이션 스킬의 중요성과 요령 등을 교육했다. 저작권자 © 충청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두 기자 다른기사 보기
댓글 0 댓글입력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내용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 최신순 추천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