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어촌공사 보은지사 고객만족 교육
농어촌공사 보은지사 고객만족 교육
  • 권혁두 기자
  • 승인 2009.06.17 2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어촌공사 보은지사(지사장 박재성)는 17일 지사 대회의실에서 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 마인드 함양을 위한 고객만족(CS) 경영교육을 가졌다.

이날 KT충청권고객센터 정혜경씨가 강사로 초빙돼 고객응대, 전화응대 등 커뮤니케이션 스킬의 중요성과 요령 등을 교육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