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가족 배구경기 구경오세요 … `선물은 덤'
온가족 배구경기 구경오세요 … `선물은 덤'
  • 하성진 기자
  • 승인 2016.09.21 2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주시, 26일부터 `구-DAY' … 지역주민 무료 입장

매드타운·홍진영 등 공연… 각종 경품행사도 풍성

한국배구연맹은 22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청주체육관에서 열리는 ‘2016 청주·KOVO컵 프로배구대회’에서 다채로운 부대행사를 진행한다.

박진감 넘치는 배구 경기와 함께 경기장을 찾는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즐길거리와 푸짐한 경품행사를 제공해 배구팬들을 즐겁게 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지난해 성황리에 진행됐던 ‘구-DAY’를 다시 한 번 마련했다.

오는 26일 청주시 청원구-DAY를 시작으로, 27일 흥덕구-DAY, 29일 서원구-DAY, 30일 상당구-DAY가 예정돼 있다.

지정된 구-DAY에는 해당 지역 주민이 신분증을 지참하면 무료로 경기장에 입장할 수 있다.

TV에서 볼 수 있던 스타들을 초청해 관람객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23일에는 인기 그룹 코요테가 히트곡을 선보일 예정이고 24일 개막식에서는 가수 박기영이 애국가를 제창한다.

24일에는 인기리에 방영된 ‘우리동네 예체능 배구편’에서 맹활약을 보인 가수 조타가 소속그룹 매드타운 멤버들과 함께 팬들 앞에 선다.

26일에는 스텔라의 공연이 펼쳐지고 다음 달 2일에는 배구선수 출신 배우 학진의 시구가 이어진다.

대회 마지막 날인 다음 달 3일에는 ‘우리동네 예체능 배구편’에서 좋은 활약을 보인 배우 오만석이 경기장을 찾고 가수 홍진영의 공연도 예정돼 있다.

즐길거리도 다양하다. 프리미엄석과 카페존 관객에게는 음료 등이 무상제공되고 경기장 2층에는 어린이용 놀이기구가 비치된 키즈존을 별도로 마련했다.

주중 경기가 열리는 날에는 입장객을 대상으로 매일 블루투스 이어폰 60개를 증정한다. 유료 입장 관중 추첨을 통해 LG전자 TV, 냉장고, PC를 준다.

이 밖에도 매일 추첨을 통해 아식스 상품권, 영화예매권, 화장품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해 경기장을 찾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하성진기자

seongjin98@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