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위한 고품질 서비스 실천
주민위한 고품질 서비스 실천
  • 충청타임즈
  • 승인 2006.07.31 10: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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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산, 전담팀 구성… '민원대화방' 운영
금산군이 주민이 만족하는 고품질 민원서비스를 위한 다각적인 민원행정종합대책을 추진한다.

군에 따르면 대규모 인·허가 민원, 20인 이상의 집단·고질민원 등에 대해 '민원처리 전담팀'을 구성 운영함은 물론 정식으로 민원신청하기 전에 경제적 투자가 수반되거나 불가처리시 손실이 불가피한 민원의 경우 사전심사청구제 운영으로 민원인에게 불이익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다.

또, 일반민원, 지적, 건축 등 분야별 담당이 직접 민원상담 및 대행처리를 해주는 '민원대화방' 운영함으로써 민원접수에서 처리까지 지속적인 고객관리 시스템 운영으로 질높은 민원행정서비스를 실천하기로 했다.

아울러 민원인 중심의 신속하고 공정한 민원서비스 제공에 총력을 기울이기로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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