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틈없는 면정 추진 지역민 신망
빈틈없는 면정 추진 지역민 신망
  • 오세민 기자
  • 승인 2008.01.01 2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산 고덕면사무소, 각종 시책사업 추진 높은 평가
예산군 고덕면사무소(면장 방한일)는 2007년도 각종 시책사업 추진을 알차게 마무리해 군으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아 상을 받는 등 경사가 일고 있다.

고덕면은 방한일 면장을 중심으로 직원과 함께 면정을 빈틈없이 추진해 이와같은 성과를 올리게 되었으며, 특히 지역주민들로부터 신망이 두터운 행정을 펼쳐 높은 평가를 받았다.

주민과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추진하는 면 행정은 주민들의 입장에서 각종 사업과 애로사항을 해결해 주어 일상생활에 불편함이 없도록 해왔으며, 민원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기업체를 유치하는 등 살기 좋은 면으로 거듭나게 됐다.

또한 방 면장은 직원들의 탁월한 능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자율적인 행정으로 유도 참신한 아이디어를 개발토록 면정을 추진하는 등 다양한 행정으로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와 같은 성과로 올해 12개 읍·면을 대상으로 평가한 2007년도 견문보고제 및 아름다운 예산 알림방에서 최우수상을 받았으며, 2007 혁신마일리지 평가에서 최우수상과 개인평가에서 박희신 직원이 우수상을, 정한양 직원이 장려상을 받는 영광을 차지했다.

한편, 방 면장은 "면 행정에 조금만 관심을 갖고 추진하면 주민들에게 큰 혜택이 돌아갈 수 있다"고 말하고 "행정을 내 일같이 추진해 달라"고 직원들에게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