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토탈에너지스 지역 상생 실천
한화토탈에너지스 지역 상생 실천
  • 김영택 기자
  • 승인 2023.04.19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산시에 사회공헌기금 6억6700만원 기부
한화토탈에너지스는 지난 18일 서산시청 시장실에서 구상 부시장에게 사회공헌기금 6억6700만원을 전달했다. /서산시 제공
한화토탈에너지스는 지난 18일 서산시청 시장실에서 구상 부시장에게 사회공헌기금 6억6700만원을 전달했다. /서산시 제공

 

한화토탈에너지스가 지역사회에 대규모 사회공헌기금을 전달하고 지역 농수산물을 고객사와 나누며 상생경영에 나섰다.

한화토탈에너지스는 지난 18일 서산시청 시장실에서 구상 부시장을 비롯해 서산시 및 한화토탈에너지스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사회공헌기금 전달식'을 갖고 6억6700만원의 사회공헌기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한화토탈에너지스는 그룹의 사회공헌철학인 `함께 멀리' 정신을 바탕으로 사업장이 있는 서산·대산지역과 상생실천을 위해 매년 지역사회에 사회공헌기금을 전달하며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한화토탈에너지스의 사회공헌기금은 서산시가족센터, 충청남도서산교육지원청, 서산시자원봉사센터, 대산읍 새마을지도자회 등에 전달돼 취약계층, 다문화 가정, 장애인, 지역 청소년 등을 위한 각종 지원사업에 활용될 계획이다.

특히 한화토탈에너지스가 전달한 사회공헌기금은 임직원들이 급여의 0.5%를 기부해 운영 중인 임직원 기부금과 회사의 매칭그랜트 기금으로 마련해 그 의미를 더했다.

구상 부시장은 “기업들의 경영환경이 어려운 가운데에도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고자 올해에도 사회공헌기금을 기부한 한화토탈에너지스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에 소중히 쓰일 것”이라고 밝혔다.

/서산 김영택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