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일종 ‘찾아가는 의정보고회’ 성황
성일종 ‘찾아가는 의정보고회’ 성황
  • 김영택 기자
  • 승인 2023.02.23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산·태안 읍·면·동별 총 19회 개최 … 5천여명 참여
국민의힘 성일종 의원이 찾아가는 의정보고회에서 지역 주민에게 의정활동 결과와 비전을 설명하고 있다. /성일종 의원실 제공
국민의힘 성일종 의원이 찾아가는 의정보고회에서 지역 주민에게 의정활동 결과와 비전을 설명하고 있다. /성일종 의원실 제공

 

국민의힘 정책위 의장을 맡고 있는 성일종 국회의원(서산·태안)은 23일 “지난 1월 27일부터 지난 22일까지 서산·태안 읍·면·동별 총 19회 개최해 약 5000여명의 시·군민들과 함께 의정보고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모든 읍·면·동에서 `찾아가는 의정보고회'를 개최한 데에는 `지역의 규모와 상관없이 모두가 소중한 우리 지역'이라는 평소 성 의원의 뜻이 반영됐기 때문이다.

각 지역마다 해당 지역구 도·시·군의원들과 함께 세배를 올리며 시작한 의정보고회는 2023년도 국비 예산확보 성과를 비롯해 농어업, 의료, 환경, 관광, 복지, 공공기관 유치 등 각 분야별 지역사업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하고 또 집권여당 정책위의장으로서 중앙에서 활동한 부분들을 지역주민들에게 보고한 후 질의응답을 받는 시간도 가졌다.

특히 서산의료원 신관을 증축하고 그곳에 서울대병원 의료시스템을 도입하는 계획을 설명할 때는 대다수의 지역 주민들이 환호하며 그동안 열악했던 서산과 태안지역 의료인프라가 획기적으로 개선될 것이라는 기대감을 나타냈다.

성 의원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주민들께서 참석해 감사드리며 이에 더욱 힘을 얻어 의정활동을 이어 나가겠다” 고 밝혔다.

/서산·태안 김영택기자

kyt3769@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