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일까지 전화로 민원인을 대상으로 만족도 및 청렴도 조사
충남도는 도에서 처리한 민원사무에 대해 오는 11일까지 민원처리 만족도 및 청렴도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한다.이번 조사는 2006년 상반기중 충남도 본청에서 처리한 인ㆍ허가 등 각종 민원에 대해 200건을 무작위 선정해 민원인을 대상으로 민원처리 부서의 친절도, 적극성 및 신속성과 청렴도에 대해 직접 전화로 설문조사를 한다.
충남도 관계자는 “설문조사 결과를 전 부서에 전파해 민원처리 방향과 업무행태의 개선 등을 통해 최고의 민원처리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행정의 신뢰도를 제고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충남도에서는 민원행정 전반에 대한 이행실태를 점검해 민원실 환경 등 적극 개선과 함께 민원제도에 대해 민원인이 피부로 느낄수 있도록 개선이 필요한 분야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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