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민스님 '멈추면 비로소…' 9주째 1위
혜민스님 '멈추면 비로소…' 9주째 1위
  • 충청타임즈 기자
  • 승인 2012.06.21 1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간 베스트셀러 법륜스님 '스님의 주례사' 2위 차지
'영혼의 멘토, 청춘의 도반' 혜민 스님의 위로와 성찰이 담긴 인생 잠언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이 9주째 1위를 지키며 인기 열풍을 이어갔다.

행복한 결혼을 꿈꾸는 남녀에게 전하는 법륜스님의 축복 같은 조언 '스님의 주례사'가 2위 자리를 지켰으며, 이어 우리 아이 지혜롭게 키우는 법을 담은 법륜 스님의 '엄마 수업'이 한 계단 올라 3위를 차지했다.

마이클 샌델 교수의 최신작 '돈으로 살 수 없는 것들'은 4위, 정리 컨설턴트 윤선현의 하루 15분으로 인생을 바꾸는 비결을 담은 '하루 15분 정리의 힘'이 5위에 올랐다.

현자들의 지혜를 통해 행복을 말하는 칼 필레머의 '내가 알고 있는 걸 당신도 알게 된다면'이 4계단 올라 6위에 자리했다.

금주에도 스님들의 저서가 1~3위를 석권하는 등 식지않는 인기를 보여줬다.

내면 성찰의 시간을 갖게 하는 법륜스님의 '깨달음'은 7위에 자리했고, 이어 법륜 스님이 전하는 청춘을 위한 멘토링 '방황해도 괜찮아'는 16위를 차지했다.

어머니 손길 같이 마음을 어루만지는 정목 스님의 신간 '달팽이가 느려도 늦지 않다'도 11위에 자리했다.

소설 분야에서는 지난주 첫 진입한 은희경 작가의 2년만의 신작 소설 '태연한 인생'이 3계단 올라 8위를 차지했고, 박범신의 '은교'가 10위에 올랐다.

이외에, 마이클 샌델 교수의 대표작 '정의란 무엇인가'는 9위를 차지했고, 어린이 문학의 대표 황선미 작가의 신작 동화 '멍청한 편지가!'가 출간 첫 주에 13위로 이름을 올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