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글로벌㈜스포렉스(이하 코오롱스포렉스)가 세종시 장애인 체육 발전을 위해 장학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세종시장애인체육회와 코오롱스포렉스는 8일 시청 세종실에서 최민호 시장과 황인천 세종시장애인체육회 부회장, 임규모 세종시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 송승회 코오롱스포렉스 부사장, 변광섭 코오롱스포렉스 상무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받은 장학금은 세종시의 장애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지원과 체육 꿈나무 육성 등 세종시 장애인 체육 발전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현재 코오롱스포렉스는 세종시에서 아름스포츠센터, 한솔행복누림터(복합커뮤니티센터)수영장, 정부세종청사체육관 등 3개 스포츠센터를 위탁 운영 중이다.
각 센터에서는 많은 시민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센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시설 안전관리와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최민호 세종시장애인체육회장은 “장애인 체육발전과 학생들을 위해 장학금을 지원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세종시의 체육 꿈나무 육성을 위한 장학금은 공정하고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송승회 코오롱스포렉스 부사장은 “세종시 장애학생들이 장학금으로 꿈을 더 키워나갔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나눔 활동을 펼쳐 우리 사회에 더 많은 기적이 일어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코오롱스포렉스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고자 후원금과 장학금 기탁은 물론 생활체육 발전을 위해 매년 다양한 기부 활동을 펼치며 기업의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세종 홍순황기자 sony2272@cctimes.kr
8일 세종시장애인체육회 발전 위해 1000만원 기탁
저작권자 © 충청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