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5G 고객 대상
SK텔레콤이 새해를 맞아 T멤버십 혜택을 확대, 고객 서비스를 강화한다.
SK텔레콤은 T데이 혜택 강화, 테마파크 제휴 확대를 비롯해 5G 고객을 대상으로 부스트파크 혜택을 7개 제휴처로 확대하는 등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1월에 제공되는 T멤버십의 T데이 혜택을 대폭 강화해 T멤버십 등급과 상관없이 전 고객을 대상으로 매달 첫째 월~금요일, 매주 수요일 제휴처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달 10일까지 파리바게뜨 전품목 1000원당 200원 할인이 1회에 한해 최대 1만원까지 가능하다.
편의점 CU에서는 쇼콜라티라미슈, 고구마롤케익 등 인기 디저트 20종에 대해 5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던킨도너츠에서는 행사기간 1회, 최대 5000원까지 전품목이 50% 할인된다.
T멤버십 VIP 등급에 제공되는 `VIP Pick' 혜택도 기존 6개에서 9개 제휴처로 늘어난다.
기존에는 인천공항 마티나라운지 성인 1인에 한해 50%까지 할인받거나, 롯데인터넷면세점, CU 편의점 무료 혜택, 플로(FLO) 무제한듣기 1개월 무료 이용권, 할리스커피 아메리카노 또는 카페라떼 1+1, 영화관 1회 무료 또는 영화예매 1+1 이용이 가능했다.
여기에 11번가, Btv, 스타벅스 등 쇼핑·미디어·카페 혜택이 추가된다.
/대전 한권수기자
kshan@cctimes.kr
저작권자 © 충청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