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멤버십 혜택 확대·고객 서비스 강화
T멤버십 혜택 확대·고객 서비스 강화
  • 한권수 기자
  • 승인 2020.01.06 1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 5G 고객 대상

 

SK텔레콤이 새해를 맞아 T멤버십 혜택을 확대, 고객 서비스를 강화한다.

SK텔레콤은 T데이 혜택 강화, 테마파크 제휴 확대를 비롯해 5G 고객을 대상으로 부스트파크 혜택을 7개 제휴처로 확대하는 등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1월에 제공되는 T멤버십의 T데이 혜택을 대폭 강화해 T멤버십 등급과 상관없이 전 고객을 대상으로 매달 첫째 월~금요일, 매주 수요일 제휴처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달 10일까지 파리바게뜨 전품목 1000원당 200원 할인이 1회에 한해 최대 1만원까지 가능하다.

편의점 CU에서는 쇼콜라티라미슈, 고구마롤케익 등 인기 디저트 20종에 대해 5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던킨도너츠에서는 행사기간 1회, 최대 5000원까지 전품목이 50% 할인된다.

T멤버십 VIP 등급에 제공되는 `VIP Pick' 혜택도 기존 6개에서 9개 제휴처로 늘어난다.

기존에는 인천공항 마티나라운지 성인 1인에 한해 50%까지 할인받거나, 롯데인터넷면세점, CU 편의점 무료 혜택, 플로(FLO) 무제한듣기 1개월 무료 이용권, 할리스커피 아메리카노 또는 카페라떼 1+1, 영화관 1회 무료 또는 영화예매 1+1 이용이 가능했다.

여기에 11번가, Btv, 스타벅스 등 쇼핑·미디어·카페 혜택이 추가된다.

/대전 한권수기자
kshan@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