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찬 동구 르네상스시대 열 것”
“희망찬 동구 르네상스시대 열 것”
  • 한권수 기자
  • 승인 2024.07.01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선8기 2주년 토크콘서트 … 후반기 비전 등 제시
바그히조 동구청장이 민선 8기 2주년 행사에서 참석자들과 함께 후반기 비전을 외치고 있다. /동구 제공
바그히조 동구청장이 민선 8기 2주년 행사에서 참석자들과 함께 후반기 비전을 외치고 있다. /동구 제공

 

대전 동구가 민선 8기 2주년 구민과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행사를 마무리했다.

`당신을 만나고 싶었습니다'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는 민선 8기 전반기가 마무리됨에 따라 그동안 달라진 동구의 모습과 희망찬 미래에 대해 주민들과 더 가까이에서 소통하고자 마련됐다.

동구의 4계절을 담은 영상을 시작으로 민선 8기 동구의 변화된 모습과 미래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구정 홍보영상, 구민들의 일상을 담은 감동 메시지 `당신 곁에 든든한 동구'를 상영했다.

다양한 분야의 주민들이 익명으로 구청장에게 궁금한 사항을 묻고 답을 듣는 복면 토크, 퀴즈를 통해 주요 구정을 알아보는 서바이벌 퀴즈탐험, 인기 숏폼 `대전역 전역 충성송'에 맞춰 다함께 춤을 추는 등 이색적인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행사 마지막엔 `구민과 함께! 기적을 만드는 동구, 르네상스 시대를 이끌다'라는 민선 8기 후반기 비전을 외치는 퍼포먼스가 펼쳐졌다.

박희조 동구청장은 “민선 8기 후반기에는 역동적인 구정 운영을 통해 더욱 강력한 매력과 변화로 동구 르네상스 시대를 이끌겠다”고 말했다.

/대전 한권수기자

kshan@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