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해안서 추억 만드세요"
"서해안서 추억 만드세요"
  • 김영식 기자
  • 승인 2011.07.17 1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안군 오는 23일 연포해수욕장서 축제
비치씨름대회·모래보물찾기 등 행사 풍성

오는 23일 태안반도 연포 해수욕장이 축제의 열기로 뜨겁게 달궈진다.

태안군에 따르면 오는 23일부터 이틀간 태안군 연포해수욕장에서 태안군에서 주최하고 연포해수욕장번영회에서 주관하는 제1회 서해안 해변축제가 열린다.

국토해양부, 태안군, MBC SPORTS+, 국민생활체육전국씨름연합회, 국민생활체육전국줄다리기연합회가 후원하는 이번 축제는 '가보자 청정 서해안으로'라는 슬로건으로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진다.이번 축제는 비치씨름대회 전국 치어리더 씨름대회 전국 비치줄다리기대회 인기가수 축하공연 등이 진행되며 체험행사로는 모래그림그리기 모래보물찾기 막걸리빨리마시기 오징어, 붕장어 잡기 체험 바지락캐기 체험 등으로 진행된다.

특히 전국 곳곳에서 활동중인 늘씬한 치어리더들의 불꽃튀는 씨름대회는 이번 축제의 백미로 꼽히며 경기장면은 MBC SPORTS+ 방송을 통해 전국으로 생중계된다.

또 개막식 축하공연에 코요테, 박남정, 서지오, 이혜리, 최영철, 쓰리고, 백승일, 홍주현 등 인기가수가 출연하고 벨리댄스 공연 및 불꽃놀이 등도 준비돼 있다.

비치씨름선수대회 및 비치줄다리기대회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서해안해변축제 홈페이지(www.yeonpofest.net)를 참고하거나 연포해수욕장번영회(041-674-0909)로 전화하면 된다.

한편 연포해수욕장은 태안에서 서쪽으로 약 9km지점에 위치하며 마치 활처럼 휜 백사장이 장관을 이루고 난류의 영향으로 수온이 높아 개장기간이 전국에서 가장 긴 것으로도 유명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