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남동 어르신 행복하세孝”
“석남동 어르신 행복하세孝”
  • 김영택 기자
  • 승인 2024.05.07 2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산시, 어버이날 기념 경로행사 마무리
서산시가 지난 4일 석남동 서산중학교 체육관에서 '석남동 어르신 행복하세효(孝) 큰잔치'를 개최했다. /서산시 제공
서산시가 지난 4일 석남동 서산중학교 체육관에서 '석남동 어르신 행복하세효(孝) 큰잔치'를 개최했다. /서산시 제공

 

서산시는 지난 4월 30일부터 경로효친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진행한 어버이날 기념 경로행사가 5월 4일 석남동을 마지막으로 모든 일정이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지난 4일 석남동 서산중학교 체육관에서 열린 `석남동 어르신 행복하세효(孝) 큰잔치'에는 이완섭 서산시장, 안원기 서산시의원, 문수기 서산시의원, 한승규·김영재 석남동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장을 비롯한 새마을지도자 약 60명, 약 1000명의 어르신들과 함께했다.

석남동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주관으로 열린 이번 경로행사는 식전공연, 기념식, 중식, 장기자랑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참여한 이 시장은 직접 하모니카로 `어머님 은혜'를 연주하며 어르신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기도 했다.

이후 참여자들은 석남동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에서 정성스레 준비한 음식과 함께 초청 가수의 공연과 노래자랑을 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각 읍면동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주관으로 열린 이번 제52회 어버이날 기념 경로행사에는 약 1만8000명의 어르신들이 참여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가정의 달에 어버이에 대한 사랑과 가족의 소중함을 가슴 깊이 새기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드린다”고 말했다.

/서산 김영택기자

kyt3769@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