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T. 고메이 페스타’ 진행
갤러리아타임월드, ‘T. 고메이 페스타’ 진행
  • 한권수 기자
  • 승인 2023.05.24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29일 할인 이벤트

 

 대전 갤러리아타임월드가 지하2층 고메이494와 11층 고메이월드에서 ‘T. 고메이 페스타’ 를 26~29일까지 진행한다.
 ‘T. 고메이 페스타’ 는 고객에게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덜어주고자 기획됐다.
 타임월드는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고객 유입이 평소보다 많은 주말 연휴기간에 브랜드별 인기품목 할인과 스페셜 기프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경산 암소한우등심 50% 할인, 수박 20% 할인 혜택이 기간 중 하루 50명에게 주어지고, 오후 3시에는 신선식품·가공식품·생활용품을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일자별 한정 행사를 펼친다.
 11층 고메이월드 식당가에서는 다양한 세트메뉴를 특별가로 할인 판매한다.
 2만원 세트 메뉴에는 스시츠카무 특선초밥 8P 세트, 중식명장 이송학 유산슬, 정통 수제 돈카츠 전문점 정돈 등심1P+안심2P+음료세트 등이 준비되며, 구슬함박의 크림함박, 대선칼국수의 두부두루치기+칼국수 세트, 청화당의 짜장+멘보샤 2P 세트, 칸코 등심돈카츠 등 세트 메뉴를 1만원에 판매한다.
 지하2층 고메이494 남산치즈돈가스 10%, 하레하레 우유폭탄식빵 정상가 대비 20% 세일과 샐러드유 백미당, 홍미당, 폴바셋, 오설록 등 디저트 브랜드에서도 행사 품목을 할인해 준다.

/대전 한권수기자 kshan@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