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으로 만나는 BTS 제이홉·슈가 단독 다큐
스크린으로 만나는 BTS 제이홉·슈가 단독 다큐
  • 뉴시스 기자
  • 승인 2023.05.10 2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달 전 세계 극장 개봉 … 솔로 활동 담아

 

글로벌 슈퍼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제이홉(정호석)과 슈가(민윤기)의 다큐멘터리가 글로벌 OTT에서 공개된 데 이어 영화관에 걸린다.

10일 하이브(HYBE)와 롯데컬처웍스㈜롯시플·㈜영화사그램에 따르면, 제이홉과 슈가의 각각 솔로 활동 뒷얘기를 담은 다큐멘터리 `제이홉 인 더 박스(j-hope in the box)'와 `슈가: 로드 투 디-데이(suga: road to d-day)'가 6월 전 세계 극장에서 개봉한다. 오는 6월 방탄소년단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다.

지난 2월과 4월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 공개된 `제이홉 인 더 박스'와 `슈가:로드 투 디-데이'는 솔로 활동에 나선 제이홉과 슈가의 솔로 앨범 제작기부터 라이브 퍼포먼스 등을 담아 팬덤 `아미'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제이홉 인 더 박스'는 제이홉의 첫 공식 솔로 앨범 제작·활동기부터 K팝 가수 처음으로 메인 스테이지 헤드라이너로 공연한 `롤라팔루자' 무대 위 모습까지 모두 담았다.

`슈가:로드 투 디-데이'는 슈가가 자신의 솔로 앨범을 제작하면서 일본 거장 뮤지션 사카모토 류이치 등 전 세계 여러 도시의 아티스트들과 교류하며 음악을 통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찾아가는 여정을 담은 로드 무비 다큐다.

두 다큐는 국내에선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하고 미국, 영국, 일본 등 전 세계에서 순차 개봉한다.

/뉴시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