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태영 국회의원 제천·단양발전 의정보고회 성료
엄태영 국회의원 제천·단양발전 의정보고회 성료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3.03.05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조직부총장을 맡고 있는 엄태영 국회의원(제천 단양·사진)은 지난 3일 제천시 문화회관과 단양군 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제천시민·단양군민과 함께하는 2023년 의정보고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의정보고회는 김창규 제천시장, 김문근 단양군수, 이정임 제천시의회 의장, 조성룡 단양군의회 의장, 충북도의원, 지역 시·군의원, 제천시·단양군 주요 당직자를 비롯해 박덕흠 국회의원(보은·옥천·영동·괴산), 이선애 국민의힘 김기현 당대표 후보 배우자, 국민의힘 김병민, 민영삼, 정미경, 태영호 최고위원 후보, 장예찬 국민의힘 청년최고위원 후보, 지역주민 등 약 10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엄 의원은 이번 의정보고회에서 그동안 격려와 성원을 보내주신 지역 주민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2023년도 국비예산확보 성과를 비롯해 지역 주요 교통인프라 사업, 공공기관 이전 추진, 관광·문화, 생활환경 개선, 농촌활성화, 친환경, 복지 등 분야별 지역사업에 대해 지역 주민들에게 상세히 설명하고 국민의힘 조직부총장으로서 중앙에서 활동한 부분들을 보고한 후 질의응답을 받는 시간도 가졌다.

엄 의원은 “앞으로도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제천시·단양군, 그리고 각 정부 부처와 지속적으로 협의해 한반도의 중심 제천·단양의 발전을 10년 앞당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제천·단양 이준희기자

virus0328@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