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외층 따뜻한 겨울나기 한마음
소외층 따뜻한 겨울나기 한마음
  • 박명식 기자
  • 승인 2022.10.18 1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2023 사랑의 연탄나눔운동
충청타임즈-(사)징검다리-CJB청주방송 공동 주최
음성 내년 3월까지 모금
조병옥 음성군수와 안해성 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공직자들이 모금행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음성군 제공
조병옥 음성군수와 안해성 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공직자들이 모금행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음성군 제공

 

(사)징검다리와 CJB청주방송, 충청타임즈가 공동 주최로 개최하는 `2022~2023년 사랑의 연탄나눔운동 순회모금행사'가 18일 음성군청 로비에서 개최됐다.

이날 모금 행사에는 조병옥 군수를 비롯해 안해성 군의회 의장, 기관단체, 주민들이 적극 참여해 연탄 한 장의 훈훈한 이웃사랑을 전달했다.

올해 순회모금행사는 여전히 잠식되지 않고 있는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해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철저한 방역지침 속에서 소규모 접수창구 중심으로 진행됐다

이날 모아진 성금은 관내 어려운 이웃의 겨울철 생활 안정을 돕기 위한 연탄과 겨울 난방용품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조병옥 군수는 “유례없는 경제난 속에서도 음성군은 사람이 소중한 평생복지를 실현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며“쌀쌀해 지는 날씨 속에서 사랑의 연탄나눔운동이 어려운 이웃의 따듯한 겨울나기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음성군은 내년 3월까지 비대면으로 사랑의 연탄나눔운동 순회모금(모금계좌 이용)을 진행한다.

/음성 박명식기자

newsvic@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