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눈썹연장술로 아름다운 눈매 만들기
속눈썹연장술로 아름다운 눈매 만들기
  • 충청타임즈 기자
  • 승인 2013.01.29 2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식·라섹수술자 접착성분 안구에 영향 줄수도… 부작용 주의
어느날 첫인상으로 남녀를 선택하는 어느 프로그램을 본 적이 있다.

한 남자의 부리부리하고 시원한 눈에 끌려 거의 모든 여성 출연자들이 그 남성에게 폭풍적 관심을 드러냈다. 물론 보여 지는 눈만이 아닌 그 남성의 스팩도 작용을 했으리라.

이처럼 그 사람의 인상을 좌우하는데 눈이 70~80% 정도의 비중을 차지한다.

옛부터 ‘눈은 마음의 창’이라고 하지 않던가! 우리는 누가 거짓말을 할 때에도 눈동자의 흔들림을 보며 알아차릴 때가 종종 있다.

아름다운 눈매를 만들기 위해서 여성들은 눈에 새도우와 아이라인, 마스카라 등으로 눈썹을 풍성하고 진해보이기 위해 공을 들인다. 아름다운 눈에 대한 열망은 ‘속눈썹 연장술’이라는 시대까지 열어 놓았다.

‘속눈썹 연장술’은 아시아 중 한국과 일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그리고 아름다워지고 싶은 전 세계 여성들의 욕망 속에 이제 ‘속눈썹 연장술’이 미용의 한 분야로 자리매김했다.

이처럼 ‘속눈썹연장술’에 대한 미용시장은 날로 커지고 있다. 길고 풍성하고 깊으며 아름다운 눈매를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디자인에 따라, 눈에 따라 더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으며, 눈동자까지 커보여 타인의 시선을 집중시키는 것이 ‘속눈썹연장술’의 매력이라 할 수 있다.

하지만 건강한 미를 위해 속눈썹연장술의 주위사항을 인지하는 것도 필수! 안정성있는 접착제 시술을 확인하고, 속눈썹이 빠지지 않게 눈을 비비는 습관을 고쳐야 한다.

특히 라식·라섹수술을 받은 여성들은 접착성분이 안구에 직접 영향을 줄 수 있음을 주의해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