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속 세상, 나만의 글·그림으로 표현해요"
"책 속 세상, 나만의 글·그림으로 표현해요"
  • 김영택 기자
  • 승인 2012.10.11 1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안도서관 책 사랑 큰잔치
독서신문·5행시 짓기 시상

충남 태안도서관(관장 윤민경)에서는 독서의 달을 맞아 '책사랑 큰잔치' 일환으로 어린이 및 지역주민에게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진행된 가족독서신문과 5행시 짓기 공모전 시상을 10월 10일 오후 5시에 도서관 평생학습실에서 실시했다.

이번에 선정된 가족독서신문공모 부문은 전범호(태안초 6) 가족이 최우수상을, 배예지 가족과 양해원 가족이 우수상을, 한훈희 가족, 최서현 가족, 김시원 가족이 장려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얻어 도서관장상과 부상을 받았다.

또한 5행시짓기 공모 부문은 총 92명의 응모자 중 독창성, 참신성, 표현성이 뛰어난 10명을 선정하여 시상했다.

이번 공모전은 다양한 독서체험을 통한 '책 읽는 태안' 조성 및 독서문화 활성화를 위해 진행되었고, 어린이를 포함한 가족 및 지역주민에게 독서의 연장선이라는 의미로 책에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됐다.

또한 올바른 독서습관의 정착과 창의적이고 자발적인 독서활동의 전개 및 건전한 독서생활 풍토를 조장하고, 어린이 및 지역주민의 독서능력 향상에도 이바지 한 것으로 평가됐다.

태안도서관은 앞으로도 지역의 독서문화 발전을 위해 다양하고 유익한 행사로 이용자에게 최선을 다해 서비스할 것이며 여러 행사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태안도서관(☏674-1369)으로 전화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