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웨이, 텔레콤 표준서비스 플랫폼 출시
화웨이, 텔레콤 표준서비스 플랫폼 출시
  • 충청타임즈
  • 승인 2006.06.01 2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쉔젠 도메인 네트워크(Shenzhen Domain Network), AMD(NYSE:AMD)와 화웨이 테크놀러지(Huawei Technologies)는 지난 30일 중국의 온라인 게임에 힘을 실어주기 위한 전략적 협력을 구축했음을 밝혔다.

이 세 회사는 온라인 게임 네트워크,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마케팅과 사은 행사를 지원하기 위해 함께 일할 예정이다.

이번 협력의 일환으로 중국의 앞서가는 온라인 게임 캐리어업체 중 하나인 쉔젠 도메인 네트워크는 온라인 게임 운영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AMD의 어워드 수상에 빛나는 64-비트 듀얼 코어 AMD 옵테론 프로세서에 기반한 화웨이 테크놀로지의 텔레커뮤니케이션 표준 서비스 플랫폼(TSSP)을 채택할 예정이다.

이 강력한 시스템은 쉔젠 도메인의 최상급 온라인 게임인 후아시아2(Huaxia2)를 위해 고성능, 안정성, 확장성, 에너지 효율성을 가진 앞서가는 운영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새로운 듀얼-코어 AMD 옵테론 프로세서 기반의 플랫폼은 쉔젠 도메인 네트워크가 자사의 온라인 게임 이용자들에게 향상된 만족감을 제공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으며, 앞으로의 개발을 위해서도 유리한 위치를 제공한다.

쉔젠 도메인 네트워크, AMD와 화웨이 테크놀로지는 각각 온라인 게임, 마이크로프로세서 기술, 텔레콤 분야의 선두업체들이다.

이번 전략 관계는 중국의 온라인 게임 업계를 부흥시키기 위해 서로 다른 가치연결망의 업체들이 함께 작업하는 선구적인 모델을 보여준다.

쉔젠 도메인 네트워크의 CEO인 장 얀(Zhang Yan)은 "우리는 각 업계의 선두 업체인 AMD와 화웨이 테크놀러지와의 이번 전략 관계를 체결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AMD 프로세서 기반의 화웨이 솔루션은 보다 강화된 후아시아2를 포함한 회사의 게임 제품에 최상급 서버와 네트워크, 종단간 운영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고안되었다.

우리는 중국의 수천만 고객들에게 최상의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함께 일할 예정이다.

이는 온라인 게임 업계의 성장을 위해 업계 제휴업체들과 일하고자 하는 쉔젠 도메인 네트워크의 노력에 있어 기념비적인 사건"이라고 말했다.

AMD 중국 사업 부문 사장인 카렌 궈는 "화웨이와 쉔젠 도메인 네트워크와의 전략적 관계는 AMD의 고객 중심 접근 방식을 보여준다"며 "이는 온라인 게임 시장에서 AMD가 보여주는 혁신 기술 중 하나일 뿐이며 우리는 장기간에 걸쳐 게임 업계의 개발을 촉진하기 위한 혁신적인 업계 선두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업계 선두업체들과 지속적으로 같이 작업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궈는 "AMD는 상용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가장 독특하며 국제화된 중국 기업인 화웨이와 협력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우리의 관계는 최상급 상용 사업부문에서의 실적, 그리고 중국의 게임 업계에 헌신하기 위한 두 회사의 공동 노력에 역동적인 추진력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다중 코어와 64-비트 컴퓨팅 기술에서의 선두위치로 인해 AMD는 전세계 상용 시장에서 성장을 달성했다.

오늘날 AMD64 기술은 포브스 글로벌 2000에 기반한 포브스 상위 100대 기업의 90% 이상에 의해 채택되어 왔다.

머큐리 리서치에 따르면 AMD는 전세계 X86 서버 시장의 22.1%를 점유하고 있다.

화웨이 테크놀러지의 부사장인 아이 웨이는 "중국의 앞서가는 온라인 게임 캐리어 업체인 쉔젠 도메인 네트워크에 종단간 솔루션을 제공하는 일은 인터넷 운영업체들이 고객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는 회사의 기존 강점과 전문성을 더욱 높여주는 새로운 한 걸음"이라며 "이번 전략적 제휴는 새로운 사업 기회를 탐색하고 고객들에게 장기간의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효과적인 모델"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화웨이는 업계 연결망의 업스트림과 다운스트림 업체들 모두와 협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으며 AMD 옵테론 프로세서는 독특하고 혁신적인 구조, 강력한 컴퓨팅 능력, 저전압 소비, 분명한 제품 개발 계획, 제품 일관성을 자랑한다"며 "이러한 기능들은 화웨이가 고객들의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는 고속, 고효율, 저전압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업계 관련자들은 마이크로프로세서, 텔레콤, 그리고 온라인 게임 업계의 3개 회사의 이번 전략적 제휴가 중국 온라인 게임 업계를 개발하고자 함께 일하는 기업들을 위한 좋은 예가 될 것이라 평했다.

쉔젠 도메인 네트워크=1997년 중국 남부 쉔젠에서 설립된 쉔젠 도메인 네트워크 사는 온라인 게임, 온라인 게임 운영 시스템, 인터넷 응용 서비스를 개발하고 제공하는 하이테크 소프트웨어 기업이다.

회사는 "쉔젠에서 앞서가는 하이테크 기업"과 "쉔젠에서 가장 중요한 소프트웨어 기업" 중 하나로 선정된 바 있다.

보다 많은 정보를 위해서는 http://www.szdomain.com를 방문할 것.AMD (NYSE:AMD)= 컴퓨팅, 커뮤니케이션과 소비자 전자 기기 시장에 혁신적인 마이크로프로세서 솔루션을 제공하는 앞서가는 기업이다.

1969년 설립된 AMD는 전세계 이용자들에게 힘을 실어주는 소비자 필요게 기반한 뛰어난 컴퓨팅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헌신되어 있다.

보다 많은 정보를 위해서는 http://www.amd.com를 방문할 것.화웨이 테크놀로지즈=화웨이는 전세계 텔레콤 시자으이 앞서가는 기업이다.

화웨이는 텔레콤 기기의 연구와 개발, 생산, 판매와 마케팅에 특화되어 있다.

화웨이는 혁신적이고 소비자 주문에 맞춘 텔레콤 업계의 다양한 부분의 기기,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하며 잠재적인 성장을 인식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장기적인 가치를 구현한다.

보다 많은 정보를 위해서는 http://www.huawei.com.cn를 방문할 것.온라인 게임 후아시아2=온라인 게임 후아시아2는 중국의 앞서가는 온라인 게임 제공업체인 쉔젠 도메인 네트워크에 의해 개발되고 투자되고 있다.

이 새롭고 신비한 온라인 게임은 9개의 힘에 속한 2중 얼굴을 가진 주인공을 선보이며 지하 세계, 팀간 경쟁, 가상화된 온라인 환경을 탐험하도록 한다.

이 게임의 디자인과 생산에는 2년이 소요되었으며 850만 달러가 투자되었다.

현재 테스팅 단계에 와있는 이 게임은 대상 이용자들 사이에서 많은 주목과 기대를 받고 있다.

AMD, AMD 화살 로고, AMD 옵테론과 이 상표의 조합은 AMD 사의 상표이다.

본 기사에 언급된 다른 상표들과 이름들은 오로지 정보 목적으로만 쓰였으며 각 해당 회사에 그 소유권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